공지사항

중국상표 등록증 원본 발급 중단 안내.
관리자
DATE : 22-01-05 16:43   HIT : 16,159

'21년 10월 12일 발표된 중국 지적재산권국 공고 제 453호에 따라 상표등록증 발급 방식이 조정되었습니다.

상표등록증 발급방식 조정에 관한 공고(제453호)

방관복(放管服, 행정간소화 계획의 명칭) 개혁을 추진하며 경영 환경을 최적화하고 공공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현재 상표 등록증 발급 방식을 조정하고 다음과 같이 공고한다.

1. '22년 1월 1일부터 등록 공고 및 기타 상표 출원에 의한 상표등록증은 서면 형식으로 출원 신청된 경우 ≪ 상표등록증수령통지서 ≫ 를 발송하며 등록자가 통지서에 기재된 URL 및 액세스 코드를 통해 중국상표국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 상표등록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전자 방식으로 출원 신청된 경우 상표 온라인 서비스 시스템에 로그인하여  전자상표등록증을 다운 받을 수 있다. 등록자는 전자 상표등록증을 조회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국가 지적재산권국은 앞으로 종이 상표등록증을 발급하지 않는다.

2. 계도 기간을 두어 '21년 10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등록 공고 및 기타 상표 출원에 의한 상표등록증은 서면 형식으로 출원 신청된 경우 ≪ 상표등록증수령통지서 ≫ 를 발송하며 등록자가 통지서에 기재된 URL 및 세스 코드를 통해 중국상표국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 상표등록증 다운로드 받는 외에 종이 상표등록증도 받게된다. 전자 방식으로 출원 신청된 경우 발급 방식은 잠정적으로 변동 사항이 없다.

이에 공고합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 편의를 위하여 당사에서 번역한 것으로 중문판과 번역판에 의미상의 차이가 있는 경우 중문판 내용이 우선합니다.